요즘은 주로 무용을 보고 있고, 공연장마다 하나씩 좋아하는 음식집들이 정해져서 소소하게 행복해하고 있다. 여기는 유니버설스튜디오 앞 참치집인데, 공연 보고 한 잔 하기 괜찮더라. 스키다시는 좀 별로인데 대신 참치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유니버설스튜디오 앞 참치집

by 생강
카페쇼에서 구매했구요, 향에 반해서 급하게 지른 기억이 나네요. 홍차 베이스에 올라앉은 자스민과 장미 향이 아주 좋아요. 광화문에 매장이 있는 것 같던데, 세종문화회관 갈 일 있을때 한 번 들러보려구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종종 글 올리겠습니다. 들러주시는 분들도 모두 안녕하시기를, 안녕하셨기를.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Look Our Tea - Mamma Mia

by 생강
국립극장에서 향연 보던 날 너모 배가 고파서 먹은 치킨에 맥주. 요건 맥주. 친구와 함께하는 치킨에 맥주와 현생 살풀이는 언제나 즐겁고, 향연은 올해도 매우 좋았다.  » 내용보기
미분류

BHC에서 치킨반반에 맥주

by 생강
요건 스시로에서 먹은 스시들. 연어랑 새우가 특히 괜찮았다. 사진에는 없지만 3피스짜리 연어초밥을 제일 많이 시켜먹었음. 요건 무한리필 연어집에 들어가서 걍 한접시짜리 시켜먹고 만 비운의 연어사시미. 요새 속이 안 좋아서 무한리필이 의미가 없엉... 이외에도 헬로네이처에서 연어를 시켜먹기도 하구 샘물수산...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요새는 회와 초밥을 미친듯이 먹고 있다.

by 생강
나초에 맥주. 맥주 가격대 다양하고 저렴한 맥주도 있어서 매우 좋았고. 추가한 잔와인은 별로였다. 이제 이곳은 저의 맥주집이 됩니다...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 보고 얘기할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하나 찾았고 매우 만족스럽다. 친구와 단골집 하기로 결정 했음. 이날 본 공연은 황혜민 무용수의 은퇴 공연이었다. 볼 ...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예술의 전당 앞 술스팟을 찾았다

by 생강
무난한 맛. 원래 과테말라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그렇다. 다른 좋아하는 맛이 있으니 담번엔 그것을 소개하는 것으로. 이 더치커피는 해양심층수로 만들었다구 하더라... 약간 짭짤한? 짜진 않은데 그런 풍미가 돌아서 더 부드럽고 매력적이었음.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제주 미네랄 더치 - 과테말라 안티구아

by 생강
요건 요거트+카카오닙스 섞어둔 것에 블베 한 통 쏟아넣은 한그릇. 미드나잇 시나몬까지 쉐킷쉐킷해서 아침으로 잘 먹었...는데 블베 또먹고 싶다. 블루베리는 어제 세 팩에 만 원 주고 샀음. 저녁으로 또먹을까 싶은 만족스런 한그릇.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모오닝: 요거트, 카카오닙스,블루베리, 시리얼

by 생강
믈레즈나 가향티의 특징은 은은함에 있지 않을까. 찻잎에서 나는 냄새는 되게 강한 편인데, 막상 우리고 나면 차맛이 훨씬 강하다. 근데 차맛 자체가 괜찮아서 만족스러움. 클래식티.. 사진 찍은 게 없지만 야금야금 먹는 중인데 하나같이 마음에 드는 걸로 봐서, 찻잎 맛 죽이지 않는 가향은 옳은 선택인 듯. 카페쇼에서 살까말까 하다 사지 않은 ...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Mlesna - Peach Apricot Tea

by 생강
가양역 근처에 볼일 있어 갔다가, 큼지막하게 '함흥냉면' 써붙였길래 한그릇 사먹어봤다. 구로나 나는 비냉파이기 때문에 알치게 회냉면을 먹어버렸어... 존나춥기때문에 만두도 시켰다. 평양식 만두라고 써있었던 거 같은데 걍 특색없는 만두였고 회냉면은 면도 쫄깃하고 회무침도 맛있어서 괜찮았다. 근데 희안하게 삶은계란이 맛이 없...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추우니까 냉면!(feat. 만두)

by 생강
엘지아트센터에 공연 보러 가는 김에 찾은 집. 우동이 먹고 싶었고, 그래서 시켰고, 존나 맛있었다. 면 쫀득하고 국물도 좋고 소스도 좋고. 참고로 둘 다 면 추가한 것임. 고로케도 두 종류 다 시켜먹었는데 맛있었고. 뒤에 공연만 없었어도 술... 술 먹고 싶었다....... 공연은 이거 봤음. 카르멘! 현대무용이...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일식집 가조쿠

by 생강
요새 진짜 식생활 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간만에 집에서 저녁을 먹는데, 사실 먹을 생각도 없었는데 카레는 먹어줘야지ㅠㅠ 그래서 카레를 먹으려고 밥을 꺼냈는데 계란후라이도 먹고싶어서 추가하고 카레에는 강황가루 더 넣고 노오랗게 끓여 붓고, 하다보니 냉장고에 먹으려고 사놓고 건드리지도 못한 컷앤워시 샐러드들이 생각나ㅏ서ㅠㅠㅠㅠㅠ...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어느날 저녁: 카레라이스, 버섯샐러드

by 생강
카페쇼 갔다가 뭐먹지 싶어서 돌아다녔는데, 터키음식 궁금하길래 들어갔다. 고기는 맛이 있었는데... 양이 적었당.... 가격대는 높고.... 디핑소스랑 빵도 더 시켜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너무 높게 설정된 것이 아닌가 싶었음. 분위기가 좋은 것도 아니구 그냥 가볍게 식사하는 분위기였는데 말이지. 스프 사진 있길래 얘도 올린...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케르반에서 케밥 먹음

by 생강
요새 아침으로 채소스틱을 먹는데, 가끔은 채소스틱을 양껏 먹고도 배고픈 날이 있는 거시다. 그럴때 먹는 게 컵스프. 폰테나는 팬에 끓여먹는 가루스프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사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고(아마도 양송이스프가 맛이 없는 거 같음) 풀무원 컵스프는 걍 짭짤하니 괜찮았다. 이건 종이컵으로 두 번에 나눠먹어야 간이랑 농도가 ... » 내용보기
해먹은 것, 사먹은 것

요즘 아침으로 먹는 컵스프들

by 생강
아크바 가향라인은 사실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시향/시음 해보다 괜찮은 게 있어서 하나 샀고(나중에 포스팅 해야지..) 이건 샘플로 받은 티백이다. 우리기 전에는 체리향이 되게 강하고 챕스틱의 체리 냄새 같은 느낌인데, 막상 우리고 나면 체리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 가볍기 마시기 좋다. 아크바는 내 안에서 립톤과 비슷한 느낌으로... 지갑...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AKBAR - Cherry Flavoured Tea

by 생강
여름부터 청귤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때 놓치고, 청귤청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제야 샀다. 카페쇼 입구 부스에서 바로 괜찮은 청귤청을 봐서 들어가자마자 샀고 돌아다니는 내내 어깨 빠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집 와서 다시 마셔봐도 괜찮은 청귤청이다. 1키로에 오천원인가 칠천원 준 거 같음. 이번 겨울엔 유자청 없어도 될 것 같다.  » 내용보기
커피, 술, 음료

다미즐 - 제주 청귤차

by 생강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