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다이어트로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다시 다이어트. 과일주스.

요며칠 정말 미친듯이 먹고나니 배탈이 났다. ㅋㅋㅋㅋㅋㅋㅋ 몸이 식욕을 따라가질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식욕도 적당히 채우면서 몸건강 챙기는 방향으로 틀어보았다.이런것을 두유와 함께 갈아서이렇게 먹는다. 집에 있는 과일을 챙겨먹을 겸, 두유를 소진할 겸 해서 다 넣고 갈아먹을 것이다. 요새 속도 안좋으니 오늘은 삶은 양배추도 넣어보았다..하루 한 끼...

다이어트로그 12. 계란찜과 잡곡밥, 떡볶이

오늘은 정신 없는 날인지라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다.아침에는 잡곡밥 반그릇 정도에 계란찜을 먹었다. 구운 만두도 한 개 먹었음.저녁에는 떡볶이를 먹었다. 라면 사리도 넣고, 떡집에서 사온 떡을 넣고서. 맛있었음.그런데 운동을 못했다. 내일은 꼭 운동을 하자.

다이어트로그 11. 이틀치 한방에 @신포동

첫날 점심에는 콩나물밥을 달래장에 비벼먹었고, 만두 다섯 개를 구워먹었다. 사진없음ㅋㅋㅋㅋ저녁은 신포닭강정과 떡볶이. +맥주 두 캔.배불러디짐.이튿날 다다복에 가서 만두 먹었고 배불러 디짐222222 이것을 마지막 끼니로, 커피 두 잔만 추가로 마시고 뭘 더 못 먹었다. 약간 체한 것 같아서 환장함....

다이어트로그 10. 육칼, 튀긴빵, 토마토 버섯 파스타

점심. 육개장 칼국수와 튀긴빵에 샐러드 넣은 요상한 빵을 하나.저녁은 사진 없는데 방울토마토와 버섯을 넣은 파스타 0.8인분 느낌으로!ㅋㅋㅋ원래 오늘 아침에 집에 남은 잡채 먹으려고 했는데, 쉬어가지고 다른거 먹는다는게 라면을 ㅠㅠ 흑흑 정신차리새오 다이어트 중이라구.

다이어트로그 8. 단팥죽, 잡채, 애플파이

옹심이 넣어 달게 끓인 건데 맛있다ㅏㅏㅏㅏㅏㅏ두 그릇 먹었고잡채를 해뒀길래 오며가며 한입씩 집어먹고... 마성의 잡채...과일로 딸기 몇 개 먹었고애플파이 두조각 먹었음이다. 1천칼로리 내외 섭취한 듯.

다이어트로그 7. 소세지 사과 오븐 구이 +망했어

버터 녹인 팬에 소세지와 사과를 볶다가, 소금 후추로 간하고, 밀가루 좀 넣어서 농도 낼 준비를 하고 맥주와 치킨스톡(고형으로된거) 좀 넣고 끓인걸오븐용기에 담고 파이지로 덮어서 오븐에 20분쯤 익힌소세지 사과 오븐 구이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부샷뭐 암튼 이건 맛있게 먹었고 식빵 두 조각이랑 잘 먹었는데.할머니가 계시니 밥때를 못거르게 하셔서ㅠㅠ 배...

다이어트로그6. 핫초코, 봄동전에 맥주, 포메인

오늘은 아침점심에 뭘 먹고싶지가 않았는데, 속 버린다는 말에 핫초코 한 잔만 끓여마셨다. 우유에 커버춰 녹이고, 뜨거운 물 소량에 진하게 우린 얼그레이와, 월계수잎 카다몸 클로브 카카오파우더가 들어갔다.그리고 사진은 없는데 산책 다녀와서 봄동전 구워주시기에 맥주 한 캔이랑 먹었고. 여기까지 해서 500~600칼로리 채우긴 했을 거 같음.저녁으로 포메인....

다이어트로그5. 오차즈케, 부추계란만두

점심에 먹은 오차즈케.명란젓은 마늘향 올린 기름에 살짝 구워서 썼다.벽라춘 우린 물에 다시다, 간장 조금씩 넣은 다시를 썼다. 졸라맛있었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식으로 CocoCeps의 코코아. 리뷰 따로.일전에 레시피 올린 적 있는 부추계란만두. 두 판 부쳐서 셋이 맛나게 먹었다 디저트로 후루룩 구워낸 애플시나몬롤. 이것도 레시피 따로!암만 아침...

다이어트로그4. 젓갈 비빔밥, 풀무원 육개장칼국수

집에 나물이 많아서 점심은 비빔밥. 나물, 참기름, 잡곡밥 비벼둔 걸 베이스로 멍게젓, 갈치속젓, 명란마요를 올려서 먹었다. 셋 다 잘 어울렸음.명란마요는 남았길래 간식 삼아서 식빵에 올려서 구워먹기도 했음!간식으로는 젤리. 오미자청이랑 오디청 섞어서 만든 젤리인데, 입에 넣으면 단맛이 깊에 퍼져서 맛이 아주 좋다. 한 병 다 먹지는 못했고, 반정도 먹...

다이어트로그3. 젓갈, 버섯 브로콜리 떡볶이.

점심. 사과 한 알, 봄동무침, 젓갈,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잡곡밥 한그릇 해서 먹었다. 봄동무침은 깨, 간장, 발사믹 식초, 참기름 섞어서 싱거운 드레싱으로 버무려 먹었다. 젓갈이 짤 것 같아서 채소를 좀 먹고싶엇음.간식으로 커피.저녁으로는 간장떡볶이. 현미떡이라 팬에 한 번 구워서 볶았다. 버섯, 브로콜리 볶다가 마늘, 간장, 굴소스, 올리고당, ...
1 2

분석